CONTENTSFLY

ABOUT

하루에도 수백만개씩 쏟아지는
컨텐츠 중심의 세상,

닐리리아는 CONTENTS
FLY 하도록 다양한 고민을 합니다.

닐리리아의 이야기

우리는 2016년, 챗봇 플랫폼을 시작으로 스타트업의 운명에 뛰어들었습니다.

음성 인식 기술에 대한 우리의 관심은 남달랐습니다. 관련한 시장을 분석하면서 컨텐츠가 중심이 되는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의 성장 가능성을 확신했고 2019년 초, 우리는 쏟아지는 컨텐츠들의 글로벌 진출을 효율적으로 도울 수 있는 '컨텐츠플라이'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챗봇 회사로 출발한 우리는 A.I 기술이 여러 미디어들에서 쏟아지는 컨텐츠들의 각기 다른 매력과 맛을 살리는 자막을 만들기에는 부족하다는 것을 명확히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100% 핸드메이드 정책으로 컨텐츠의 톤앤매너, 맛과 향, 맥락이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다국어 자막 플랫폼을 개발했으며, 강력하고 직관적인 자체 소프트웨어를 통해 고객과 프리랜서에게, 경험해보지 못한 고품질과 수많은 일자리를 제공하는 시장을 구축했습니다. 현재의 우리는 합리적인 가격에 탁월한 비교불가적 품질의 자막을 제공하여 업계를 선도하는 제 1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우리의 비전

모든 CREATOR, CREATIVE ACTIVITY에 전념할 수 있게 하자.

하나의 컨텐츠가 기획되고 생산되고 정리되고 배포되기까지 다양한 산업 생태계와 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우리는 모든 크리에이터가 부차적 이슈로 인해 방해 받지 않고, 오직 창의적 활동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며, 따라서 모든 크리에이터들이 다양하게 겪고 있는 경험과 문제들은 우리의 문제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국어 자막 플랫폼 솔루션은 컨텐츠플라이 브랜드의 시작일 뿐입니다.

ABOUT

우리는 숫자로 말합니다.

  • 우리의 고객 1,300+
  • 고객 만족도 4.6/ 5
  • 누적 작업 건수 3,800+
  • 파트너 작업자 '컨플러' 220 +
" 우리는 다양한 비즈니스 제휴 문의에 활짝 열려있습니다. "

우리의 스토리, 우리의 비전에 공감하신다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문의를 기다립니다.

비즈니스 제휴 문의 →
컨텐츠플라이 파트너 작업자 '컨플러'가 되고 싶으신가요?

직관적이고 강력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작업할 수 있는 tool을 제공합니다. 집에서 스크립트, 번역 활동을 통해 컨텐츠에 새로운 재미와 생명을 불어넣어주세요.

지금 바로 컨플러 지원하기 →
우리의 TEAM에 합류해주세요.

닐리리아는 한국에 기반을 둔 스타트업입니다. 우리의 비전을 글로벌하게 실현시켜주실 열정적이고 재능있는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닐리리아 TEAM에 지원하기 →